[사진 = M.O.M 제공]
[사진 = M.O.M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MSG워너비 M.O.M(이하 M.O.M)이 개인 티저 영상을 모두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하고 있다.

M.O.M(별루지(지석진), 강창모(KCM), 박재정, 원슈타인)은 지난 9일 지석진 개인 SNS를 통해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의 마지막 뮤직비디오 개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부드러운 사운드 위로 울려 퍼지는 지석진의 로맨틱한 음색으로 시작된다. 담담한 듯 포근한 지석진의 목소리가 감성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며 '지금 고백합니다'에 대한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특히 영상 속 리마인드 웨딩 사진 촬영을 하는 부부의 행복한 모습이 돋보인다. 밝고 따듯한 무드가 마음을 울리는 가운데, '#가족, #리마인드, #행복' 이라는 문구가 음악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지금 고백합니다'는 M.O.M이 지난해 2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듣고 싶을까'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뭉쳐 선보이는 신보로, M.O.M은 프로젝트 그룹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네 사람의 색채를 짙게 녹여낸 M.O.M만의 매력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M.O.M은 '지금 고백합니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MZ세대부터 X세대, 그리고 부모님 세대까지 전 연령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할 계획이다. M.O.M은 이번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공감'이라는 키워드로 듣는이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한다.

M.O.M의 신곡 '지금 고백합니다'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