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서울=RNX뉴스] 이아람 기자 = 가수 소향이 ‘두뇌공조’ OST 주자로 출격한다.

소향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OST Part.3 ‘Prayer(기도)’를 발매한다.

이번 OST 타이틀곡 ‘Prayer’는 꿈같던 시간들을 잊지 못하는 애절한 그리움을 담은 마이너 발라드 곡으로, 2절 후렴구의 강렬한 섹션이 돋보인다.

‘I never wanna be far away/Don’t you get away/연기처럼 흩어지는 꿈 깨고 싶지 않아/I'll never go away/Don’t you get away/모든 순간 그대로 멈춰 있어/Forever and ever’처럼 서정적이고 애틋한 노랫말과 감미로운 멜로디가 만나 감성을 끌어올린다.

여기에 최고의 보컬리스트 소향이 가창자로 참여해 절제된 감정선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줬다. 소향은 ‘천상의 보이스’다운 특유의 음색과 완벽한 완급조절로 묵직한 울림을 선사할 전망이다.

‘Prayer’는 KBS2 ‘삼남매가 용감하게’ OST 소향 ‘Hello’, JTBC ‘18 어게인’ OST 소향 ‘Hello’, 김나영 ‘우연이 아닌 것만 같아서’, 이우 ‘눈 내리는 어느 날, 우리 이별하던 날’ 등 소향과 여러 번 합을 맞추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듀싱팀 어베인뮤직(Urbane Music)이 편곡으로 힘을 보탰다.

드라마 ‘두뇌공조’는 서로 못 죽여 안달 난 두 남자, 신하루(정용화)와 금명세(차태현)가 희귀 뇌질환에 얽힌 범죄 사건을 해결하는 본격 뇌과학 코믹 수사극. 다채로운 에피소드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안방극장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소향이 참여한 KBS2 월화드라마 ‘두뇌공조’ OST Part.3 ‘Prayer’는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