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사진 = 하우픽쳐스,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SLL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드라마 '대행사'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권진아가 가창에 참여한 JTBC 새 주말드라마 ‘대행사(연출 이창민 / 극본 송수한 / 제공 SLL / 제작 하우픽쳐스∙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의 네 번째 OST 'You (유)'가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ou'는 깊은 곳에 묻어두고 외면했던 '순수함'이라는 감정이 사실은 잃게 될까 두려울 만큼 가장 소중한 것이었다는 걸 깨닫고, 그것을 지키고 잃지 않으려는 다짐이 담긴 곡이다. 

피아노와 권진아의 보컬로 잔잔하게 시작해 기타 사운드와 함께 서서히 고조되는 음악이 돋보이며, 권진아의 호소력 짙은 감정선과 만나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특히 권진아는 특유의 서정적이고 소울풀한 목소리를 통해 곡의 분위기를 한층 살린 것은 물론, 듣는 것만으로도 드라마의 감동을 극대화하는 OST를 완성시켰다.

지난 2016년 정규 1집 '웃긴 밤'으로 데뷔한 권진아는 '끝', '운이 좋았지', '뭔가 잘못됐어', '진심이었던 사람만 바보가 돼' 등 발매하는 곡마다 음악팬들의 호평을 받으며 권진아 표 이별 발라드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또한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송라이팅 실력을 입증하며 '올라운더 아티스트'로도 자리매김하고 있다.

'대행사'는 VC그룹 최초로 여성 임원이 된 '고아인'이 최초를 넘어 최고의 위치까지 자신의 커리어를 만들어가는 모습을 그린 우아하게 처절한 광고인들의 전투극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권진아가 가창한 '대행사' OST Part.4 'You'는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