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EPEX(이펙스) 금동현, 백승이 '키스 더 라디오' 고정 게스트 자리를 꿰찼다.

12일 C9엔터테인먼트는 "금동현과 백승이 KBS Cool FM '비투비의 키스 더 라디오' 목요일 코너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금동현과 백승은 '키스 더 라디오'의 목요일 코너 '내 아이디는 도토리' 고정 게스트로 합류했다. '내 아이디는 도토리'는 청취자들이 보낸 사연에 맞춤 선곡으로 답장해 주는 코너이다.

청취자들과 함께 소통하는 코너인 만큼 금동현과 백승의 공감 가득한 선곡이 기대되는 가운데, 이들의 입담에도 기대가 쏠린다. 금동현, 백승은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으로 매주 목요일 청취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되며, 금동현과 백승은 그룹 미래소년 이준혁, 손동표와 격주로 출연할 예정이다.

한편 금동현, 백승이 속한 그룹 이펙스는 지난 2021년 데뷔 후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제29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2021 한터뮤직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했고, 최근에는 '2022 아시아모델어워즈'에서 라이징스타상을 받으며 주목받았다. 

지난해에는 네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1. 'Puppy Love'를 발매했고, 활동 종료 이후 서울, 일본, 대만에서 첫 번째 콘서트 'EIGHT APEX(에이트 에이펙스)'를 개최하며 국내외 팬들을 만났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