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8TURN(에잇턴)이 8인 8색의 매력으로 데뷔 기대감을 높였다.

8TURN(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8TURNRISE(에잇턴라이즈)’의 A버전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청량한 비주얼 속 숨겨둔 시크함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는 8TURN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채로운 마스크와 포토제닉한 포즈, 디테일한 분위기 연출이 여유 넘치는 분위기를 이끌며 여덟 멤버의 한계 없는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감춰지지 않는 멤버들만의 스웨그와 다채로운 매력이 8TURN으로서 보여줄 무한한 포텐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30일 발매되는 ‘8TURNRISE’은 익숙함에 물든 세상을 깨우는 8TURN의 첫 번째 움직임을 과감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나를 나타내는 가치는 곧 나 자신이다’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무한한 가능성의 여덟 소년은 고퀄리티 퍼포먼스와 차별화된 음악으로 이번 앨범을 채운다.

이날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완성도 높은 비주얼 시너지와 그에 걸맞은 다채로운 아이덴티티를 예고한 8TURN은 앞으로도 꽉 찬 데뷔 프로모션으로 팬들의 기다림을 채울 계획이다.

특히 시작부터 관습을 탈피한 파격 스타일링으로 Z세대의 취향을 저격한 만큼 8TURN이 계속해서 보여줄 신선한 매력에 더욱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8TURN의 데뷔 앨범 음원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피지컬 음반은 2월 6일 전 음반사이트를 통해 판매된다.

키워드

#에잇턴 #8TURN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