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1NB가 싱글 앨범 '스토커(Like A Fire)'를 공개했다.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예 걸그룹 1NB(원앤비)가 6일 정오, 선공개 곡 '스토커(Like A Fire)'의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호러 뮤직비디오가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 드라마 형식으로 촬영된 이번 '스토커' 뮤직비디오는 긴 런닝타임을 자랑하지만 지루하지 않은 호러 콘셉트로 촬영됐다. 더불어 이번 뮤직비디오는 실제 호러 영화로 각색 중에 있는 작품이라고 알려져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스토커' 뮤직비디오에선 뮤지컬 '비밀의 정원'으로 데뷔하여 연기는 물론 각종 예능 출연에서 활약하고 있는 강동호와 한국인이지만 이국적인 이미지로 SNS에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모델 바나나가 함께 호흡을 맞췄다.

1NB의 싱글 앨범 '스토커'는 동방신기, JYJ의 재중, 샤이니의 태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작곡가 진짜사나이의 작품으로 한 여자의 광기 어린 사랑을 표현한 곡이다. 이어 캐치함과 몽환적인 느낌을 808 베이스와 드럼으로 믹스 매치해 중독적인 훅을 완성시켰다.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린 1NB의 행보가 기대되는 가운데, 이들은 올 상반기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