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MNH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MNH엔터테인먼트 첫 보이그룹 멤버 재윤과 경민의 프로필 이미지가 공개되었다.

내년 초 가요계 정식 데뷔를 앞둔 ‘B.O.M (Boys Of MNH) (가칭)’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재윤과 경민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이미지 속 재윤은 푸른빛이 감도는 차가운 색감의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든 모습이다. 웨트한 헤어 연출과 화이트 티셔츠 스타일링, 투명한 피부가 재윤만의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매력을 배가하며 눈길을 끌었다.

Mnet ‘소년 24’를 통해 일찍이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재윤은 출연 당시 탄탄한 댄스 역량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다재다능한 멀티 포지션으로 톡톡한 활약을 펼치며 B.O.M의 색깔을 더욱 다채롭게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어 B.O.M은 경민의 프로필 이미지도 공개했다. 경민 또한 심플한 스타일링을 완성도 높게 소화하며 무결점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눈빛에는 부드러우면서도 단단한 힘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잡아끌었다.

Mnet ‘아이랜드(I-LAND)’ 출신 경민은 완성형 비주얼과 남다른 춤선으로 일찍이 대중에게 이름을 알렸다. 완벽한 피지컬과 댄스 역량으로 B.O.M의 퍼포먼스 완성도를 높이며 팀의 인기를 견인할 것으로 보인다.

B.O.M은 청하, 임상현, VVON(본)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소속된 MN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내놓은 K-POP 유망주이자 2023년 첫 보이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B.O.M 공식 계정을 통해 일상과 연습 과정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로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온 여덟 명이 완전체로 보여줄 시너지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날 공개된 재윤과 경민이 화려한 연출 없이도 깊이감 있는 아우라와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을 발휘한 만큼 나머지 멤버들에 대한 기대감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탄탄한 기본기와 매력적인 비주얼로 무장한 재윤과 경민이 향후 B.O.M으로 뭉쳐 보여줄 음악과 아이덴티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