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스튜디오S
사진제공= 스튜디오S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트롤리’ 박희순이 거센 후폭풍에 직면한다.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연출 김문교, 극본 류보리, 제작 스튜디오S) 측은 3회 방송을 앞둔 26일, 남중도(박희순 분)에게 불어닥칠 또 한 차례의 위기를 예고했다. 충격과 자책에 휩싸인 남중도는 어떤 변화를 맞을지, 빨간불이 켜진 그의 정치 행보에도 이목이 쏠린다.

2회 만에 거침없이 휘몰아친 ‘트롤리’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사건 사고로 긴장감을 선사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주(김현주 분), 남중도 부부는 김수빈(정수빈 분)의 등장으로 갈등을 빚었다. 한바탕 소동 끝에 두 사람은 김수빈과의 위험한 동거를 시작했다. 

그런가 하면 남중도는 뉴스에 출연해 각종 논란과 의혹을 공식 사과하며 대중들의 관심 밖이었던 디지털 성폭력 사건을 공론화했다. 여론의 흐름은 바뀌는 듯했지만, 사건 가해자이자 명문대 의대생 지 모씨가 스스로 목숨을 끊으며 다시 반전을 맞았다.

남중도 자신도 의도치 않은 ‘사고’는 그에게 말 못 할 고통을 안긴다. 공개된 사진 속 국회의원 남중도는 여느 때와 같이 바쁜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그런데 차에서 내리는 그 앞에 상복 차림의 사람들이 들이닥친다. 

남중도의 등장에 흥분한 상태로 울분을 토하는 이들은 사망한 지 모씨의 부모. 그들에겐 아들을 잃은 슬픔을 넘어 남중도를 향한 원망과 분노가 서려 있다. 수석보좌관 장우재(김무열 분)가 재빨리 상황을 파악하고 막아 나서지만, 남중도는 죄인이라도 된 듯 그 자리에 굳어버린 모습이다.

오늘(26일) 방송되는 3회에서는 남중도가 지 모씨의 죽음이 자신 때문인 것 같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한다. 

그가 남긴 ‘살인자 남중도’라는 마지막 메모와 아들을 잃은 부모의 호소가 남중도의 마음을 무겁게 짓누르고 옥죄일 예정. ‘트롤리’ 제작진은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선의가 한 사람의 죽음을 불러왔다. 예기치 못한 ‘사고’와 함께 트롤리 딜레마에 빠진 남중도가 어떻게 탈출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트롤리’ 3회는 오늘(2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