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상영이엔티, 안테나뮤직, MBC '놀면 뭐하니?']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방송연예대상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해주는 축하무대로 이이경과 이미주, WSG워너비(가야G)가 지원사격에 나선다.

오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이경과 이미주 그리고 가야G가 시상식의 분위기를 달굴 축하 무대 주인공들로 공개된 것.

2022년의 대미를 장식할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대세 예능인들이 모두 모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가장 큰 즐거움을 전했던 순간을 돌아보는 자리로 전현무, 강민경, 이이경이 MC로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앞서 2022년 최고의 아이돌로 자리매김한 그룹 IVE(아이브)의 축하공연 소식으로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을 향한 관심이 고조되고 있는 바. 이번에는 올 한해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활약한 이이경과 이미주,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도 라인업에 가세해 흥미를 북돋는다.

먼저 ‘놀면 뭐하니’에서 꽁냥꽁냥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베스트커플상 후보에까지 오른 이이경과 이미주가 ‘2022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선보일 축하 무대에 기대가 쏠리고 있다.

재치있는 입담은 물론 독특한 개성과 예능감을 뽐내온 두 사람은 비즈니스 커플로 주목받으며 설정과 찐 설렘을 오가는 유쾌한 조합을 탄생시켰다. 때문에 이이경과 이미주가 함께 준비하는 축하 무대에서는 어떤 기류가 포착될지 상상만 해도 심장을 간질인다.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가 배출한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유닛 가야G도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의 무대를 빛낸다. 이보람, 소연, HYNN(박혜원), 정지소로 구성된 가야G는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를 통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이에 축제를 한껏 화려하게 수놓을 가야G의 무대 역시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IVE(아이브)를 비롯해 이이경과 이미주, 가야G 등 대세 걸그룹부터 올해 MBC 예능이 낳은 스타들이 한데 모여 성대한 파티가 열릴 ‘2022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목)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