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키즈 셀렉샵 토박스(TOEBOX)가 2016년 봄, 세계적인 젤리슈즈 브랜드 미니멜리사의 ‘미키&미니’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키&미니’ 컬렉션은 미니멜리사(mimi Melissa)와 디즈니(Disney)와의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메리제인 스타일에 미키마우스의 BI 패턴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전면에는 디즈니의 대표적인 캐릭터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가 마주보며 나란히 디자인되어 여아들의 소녀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1979년 브라질에서 탄생해 30년간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는 특허 받은 Melflex소재의 과일 향과 유니크 한 디자인은 물론 매 시즌 세계적인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 장폴고티에(Jean Paul Gaultier)와 비비안웨스트우드(Vivienne Westwood) 칼라거펠드(Karl Lagerfeld) 등과의 새롭고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뿐만이 아니라 국내에도 수많은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디즈니 캐릭터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의 추사랑도 미니마우스 홀릭으로 알려져 미니멜리사의 관련 상품들이 불티나게 팔리는 등 그 유명세를 톡톡히 치른바 있다.

2016년 봄 새롭게 선보이는 미니멜리사(mini melissa)의 ‘미키&미니’ 컬렉션은 화이트, 레드, 핑크, 블랙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토박스 공식몰(www.toebox.co.kr)과 롯데백화점 본점, 부산 서면점, 롯데월드몰점 등 전국 29개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