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김태형과 지하용이 의기투합한 프로젝트 그룹 '크러핀'이 첫 음원 공개에 이어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이끌며 본격 활동에 돌입한다. 

크러핀은 15일 크리스마스 캐롤곡 '나의 크리스마스' 음원을 공개하며 활동에 시동을 걸었다. 이날 L7 명동에서 음원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 크러핀은 '나의 크리스마스'를 라이브로 들려주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오랜만에 복귀한 MC 딩동의 유쾌한 진행으로 시작된 크러핀의 쇼케이스는 김태형과 지하용 두 가수의 감미로운 노래와 자연스러운 매력이 더해지며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이어 크러핀은 게릴라 이벤트로 팬들과 직접 만날 계획이라고. 

가장 먼저 게릴라 이벤트가 열리는 곳은 강촌이다. 강촌 엘리시안에서 12월24일 첫 게릴라 이벤트 행사를 여는 크러핀의 각오는 대단하다.  

크러핀은 "무엇보다 모든 분들에게 한해를 마감하는데 잠시라도 행복을 선물해주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캐롤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설레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게릴라 이벤트에서는 캐롤곡뿐 아니라 전국민이 모두 아는 댄스곡도 선보이며 댄스 가수로서의 재능도 십분 발휘할 계획이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질 이들의 게릴라 이벤트는 크러핀이 직접 준비한 행복 선물을 나눠 줄 특별한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고. 

한편, 한국 뿐 아니라 중국에도 음원이 공개된 '나의 크리스마스'는 음원 수익금 전액을 연탄은행에 기부,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