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보컬리스트 우이경이 애잔한 이별 감성으로 겨울을 물들인다.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그때가 그리워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그때가 그리워요’는 실력파 작곡가 황영화, 안솔희, 지민(JAK), 건치가 협업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아직 잊지 못한 상대에 대한 그리움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내 모든 것이었죠 나 한 번 더 말해요 아직도 그대를 사랑한 내 맘 모른 척 하지 마요/매일 그대와 같은 곳을 바라보던 그때가 그리워요 내 곁에 있어줘요’처럼 솔직한 심정을 담은 애절한 가사와 한번 들으면 귓가에 맴도는 감미로운 멜로디, 우이경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다수의 OST 가창에 참여해 온 우이경의 유니크한 음색과 디테일한 표현력, 깊은 감성이 어우러지며 이별을 겪은 이들의 공감대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계획이다.

우이경은 지난 2009년 첫 앨범 ‘룩 앳 미(Look At Me)’로 가요계 정식 데뷔해 ‘취하니까’, ‘매일매일 보고 싶어’, ‘꿈속에선’ 등 자신의 앨범 및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초인 가족’,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바이트 미’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

한편 우이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그때가 그리워요’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