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애틋한 이별송으로 여운을 안긴다.

오는(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는 실력파 작곡가 장석원, 이규훈, 황영화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하기에 떠나보낸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담은 곡이다.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 다신 볼 수 없어도 그런 그댈 사랑하니까/그대를 위해 내가 해줄 수 있는 단 하나 웃으며 그댈 보내주는 것’처럼 솔직한 심경을 담은 노랫말과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한다.

특히 탁월한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다양한 OST 넘버에 참여하며 폭넓은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더 브릿지의 차분한 목소리가 더해져 몰입도를 한껏 높였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더 브릿지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보내는 것도 사랑이겠죠’는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