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위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특별한 음악으로 겨울을 찾는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Gift For You (기프트 포 유)’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와 함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게재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공개된 포토 속 여섯 멤버는 로맨틱한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몽글몽글한 설렘을 선사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색감과 분위기의 조화가 이번 스페셜 앨범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켰다.

트리, 리스, 카펫, 오르골 등 계절감에 걸맞은 요소들 또한 여섯 멤버들과의 완벽한 시너지로 겨울 감성 가득한 콘셉트를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오는 13일 오후 6시 발매되는 ‘Gift For You’는 위아이가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캐럴송이다. ’4세대 청춘 아이콘‘으로 사랑 받았던 위아이의 보이스와 비주얼이 이번 시즌송에서는 어떻게 발휘될지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위아이는 첫 캐럴이자 겨울 시즌송인 크리스마스 스페셜 앨범 ‘Gift For You’ 발매를 앞두고 오는 10일과 11일 양일간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로 팬들을 먼저 만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