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걸그룹 피에스타 멤버 차오루가 떠오르는 먹방 여신다운 맹활약을 펼쳤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한 E채널 새 예능프로그램 ‘먹!킷리스트-식식한 소녀들’(이하 ‘식식한 소녀들’) 1회에서는 첫 번째 집밥 탐험 여행에 나선 차오루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 초반부터 뱀 고기, 닭 머리 등 먹어보지 않은 음식이 없다며 남다른 식성을 자랑한 차오루는 폭풍 먹방을 펼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첫 번째 여행지 경남 통영에 도착해 통영의 유명한 음식들을 맛보며, 먹방 워밍업을 시작한 차오루와 소녀들은 본격적인 집밥 탐험에 앞서 집밥 재료로 쓰일 겨울 시금치를 캐기 위해 밭으로 향했다. 처음 캐보는 시금치였지만 차오루는 수준급의 채집 실력을 뽐냈고, 특유의 애교까지 더해 어머니들의 예쁨을 받았다.

다시 집으로 모인 소녀들은 마치 상다리가 부러질 것 같은 진수성찬에 감탄을 금치 못했다. 특히 이순신 장군이 즐겨 먹었다는 400년 전통의 개조개 유곽을 맛본 차오루는 푸드 칼럼니스트 못지않은 디테일한 맛 묘사로,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베일에 가려졌던 통영의 별식 재료 문어 먹장을 거리낌 없이 만지고 엉뚱한 19금 발언으로 출연진을 초토화시키는 등 차오루의 맹활약은 계속됐다.

지난해 ‘라디오스타’, ‘우리 결혼했어요’, ‘비디오스타’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재치 있는 예능감을 뽐내며 대세로 떠올랐던 차오루는 최근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도 모습을 드러내는 등 연기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식식한 소녀들’은 외식에 길들여지고 바쁜 스케줄로 집밥 한 끼 먹기 힘든 다섯 소녀들이 최강 손맛을 장착한 마을 엄마들의 정성 가득한 집밥을 먹고 진정한 맛과 의미를 깨우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사진:E채널 ‘식식한 소녀들’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