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PGA TOUR & LPGA 골프웨어가 본격적인 겨울 라운딩 시즌을 맞아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 스타일로 찾아왔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임동환, 김지원)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PGA TOUR & LPGA는 겨울시즌을 맞아 2022 F/W 시즌 핫멜트 ‘스윙 다운’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스윙 다운 컬렉션은 기능성과 활동성에 중점을 두었다. 스윙다운은 퀄팅 스티치가 없는 튜브다운으로 다운 누수가 적다. 또한 열이 빠져나가지 않아 보온성에 탁월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니트, 저지 소재 하이브리드 적용으로 겨울 아우터 착용시 스윙의 불편함을 최소화시켰으며 편안한 착용감으로 필드 위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신제품 중 하나인 남성 핫멜트 ‘스윙다운’은 등판 패널 디테일과 사이드 신축성 원단사용으로 스윙시 핏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내장형 후드 장착으로 편리함과 실용도를 높였으며, 모던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필드 외 일상에서도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LPGA로고를 패턴으로 표현한 여성 폭스 퍼 ‘스윙다운’은 고급스러운 그레이와 블랙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이드 저지소재 사용으로 편안한 스윙을 도와주며, 허리를 잡아주는 벨트 디테일로 슬림한 라인을 강조했다. 카라에 풍성한 폭스 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 연출과 차가운 바람을 막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스윙다운 외 퍼포먼스와 스타일이 접목된 스웨터, 팬츠, 골프 캡 등의 다양한 22 F/W겨울 제품들은 전국 오프라인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PGA TOUR & LPGA 골프웨어 관계자는 “겨울시즌에 본격적으로 라운딩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가장 미국적인 프리미엄 골프 라이프스타일, 스윙 다운과 함께 필드 위 최상의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료 제공 - PGA TOUR & LPGA 골프웨어]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