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웨이크원 제공]
[사진 = 웨이크원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TO1(티오원)이 자체 콘텐츠 '얼음땡 레이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TO1(동건, 찬, 지수, 재윤, 제이유, 경호, 다이고, 렌타, 여정)은 지난 25일 오후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얼음땡 레이스'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할아버지가 남겨주신 위대한 유산인 목장 상속권을 두고 얼음땡 대결을 펼치는 TO1의 모습이 담겨있다. TO1은 진정한 상속자가 되기 위해 쫓고 쫓기는 레이스 속 열정적인 모습으로 본편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켰다.

아홉 멤버들이 해맑게 웃으며 "달려라 TO1", "잡아!"라고 외치며 넘치는 에너지를 드러내는 가운데, 치열한 레이스를 이어가는 이들 중 과연 어떤 멤버가 게임에서 이겨 진정한 상속자가 될지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TO1의 자체 콘텐츠 '얼음땡 레이스'는 어디서든 얼음땡을 하는 '아이스 브레이커' TO1의 다양한 얼음땡 놀이를 담은 콘텐츠다.

이에 TO1은 각양각색의 매력을 대방출하며 웃음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넘치는 예능감과 멤버들간의 시너지로 9인 9색 특급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얼음땡 레이스'는 오는 12월 2일 오후 8시 M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되며, 이후 격주 금요일 오후 8시에 업로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