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제페토 ‘위아이의 Z라이브’ 화면 캡처]
[사진 = 제페토 ‘위아이의 Z라이브’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특별한 라이브로 팬들과 소통했다.

위아이 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강석화는 지난 22일 방송된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위아이의 Z라이브’에 출격해 팬들과 다채로운 소통에 나섰다.

이날 넘치는 흥과 함께 등장한 위아이는 오프닝부터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띄웠다. 위아이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 활동 성료부터 근황, 소소한 일상 이야기까지 팬들에게 아낌없이 들려주었다.

먼저 강석화는 지난달 발매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에 대해 “러브 시리즈의 두번째 파트로, 첫 번째 시리즈인 ‘First Love’에서는 풋풋한 사랑을 보여줬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더 깊고 뜨거운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장대현은 이번 앨범 활동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루아이(팬덤명)와 처음 만난 것을 언급하며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장대현은 “월드투어 후 바로 컴백을 하게 됐는데 루아이의 응원 덕분에 힘내서 활동할 수 있었다”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위아이는 화면에 등장한 3D 아바타 동작을 똑같이 따라 하며 팬들의 미소를 유발했다. 멤버들은 자신의 아바타와 함께 다섯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Spray (스프레이)’ 안무를 추는 ‘위아이 부스 챌린지’에 나섰으며 오차 없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외에도 위아이는 가상 공간 ‘캠핑 월드맵’을 탐방하며 특별한 시간을 가졌고 팬들이 궁금해할 만한 TMI 토크를 이어가며 팬들과 친근하게 소통했다. 이에 라이브를 지켜보던 팬들도 댓글로 화답하며 더욱 풍성한 시간을 완성했다.

한편 위아이는 최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 활동을 성료했으며 오는 12월 10일, 11일 양일간 첫 번째 팬 콘서트 ‘WEi FAN CONCERT - MERRY RUi DAY (위아이 팬 콘서트 - 메리 루아이 데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