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배우 최병모가 16일 첫방송 된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최병모는 극중 우일(윤박 분)의 경쟁사 대표로 출연해 짧은 등장임에도 우일에게 위기감을 조성하며 신스틸러다운 존재감을 선사했다.

최병모는 지난해 송현욱 PD와 tvN 화제작 ‘또 오해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당시 최병모는 진지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엉뚱한 매력의 정신과 의사로 에릭과 찰진 호흡을 보이며 인상을 남겼다.

그 때의 인연으로 ‘또 오해영’ 송현욱 PD의 신작에 응원의 힘을 싣고자 이번 카메오 출연 역시 흔쾌히 결정하며 끈끈한 의리를 드러냈다.

지난해 최병모는 KBS ‘마스터 – 국수의 신’에 이어 영화 ‘특별수사 – 사형수의 일기’에선 권력에 길들여진 속물적인 캐릭터로, tvN ‘굿와이프’에서는 합리적인 판단을 하는 사이다 판사역을 맡아 열연했다.

이어 SBS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를 통해서는 사극도 자연스레 소화해내는 등 출연작마다 존재감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으며 올해도 더욱 다채로운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이다. (사진:tvN ‘내성적인 보스’ 1회 방송화면 캡처)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