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tvN ‘미씽’]
[사진 제공=tvN ‘미씽’]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의 ‘영혼 보는 두 남자’ 고수-허준호와 ‘브레인’ 안소희의 셰어 하우스 동거와 함께 업그레이드된 케미스트리를 예고해 기대를 자아낸다.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연출 민연홍 이예림/극본 반기리 정소영/기획 스튜디오 드래곤/제작 메이스엔터테인먼트 두프레임/이하 ‘미씽2’)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 

지난 2020년, ‘산 자와 망자가 함께하는 추적’이라는 휴머니즘, 판타지, 미스터리를 절묘하게 섞은 스토리텔링과 고수-허준호의 찰떡 브로맨스로 입소문을 불러일으킨 ‘미씽: 그들이 있었다’가 시즌2로 돌아온다.

극중 ‘영혼 보는 콤비’ 고수와 허준호는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 보는 사기꾼 ‘김욱’과 여전히 딸을 그리워하는 ‘장판석’으로 분해 더 강력해진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이와 함께 안소희는 삼총사의 브레인이자 사업가 ‘이종아’로 분해 고수, 허준호와 함께 사라진 사람들을 찾기 위한 활약을 펼치며 힐링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미씽2’ 측이 18일(금), 한 집에 둘러앉은 ‘영혼 보는 콤비’ 김욱, 장판석과 ‘브레인 홍일점’ 이종아의 쓰리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욱은 여유로운 자세와는 달리 이종아의 눈치를 보는 듯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장판석은 경비복을 입은 채 녹초가 된 모습. 

그의 생활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이종아는 상큼한 미소를 띤 채 총명한 눈빛을 반짝이고 있어 김욱, 장판석 사이에서 똑 부러지는 브레인으로 활약하며 활력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셰어 하우스 동거를 시작한 세 사람의 모습이 한층 돈독해진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한다.

이와 함께 또 다른 스틸에는 사라진 사람의 명복을 빌어주는 김욱, 장판석, 이종아의 모습이 담겨있어 관심을 높인다. 숨을 죽인 채 실종된 이들의 생명을 대변하듯 활활 타오르는 불꽃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세 사람이 아련하고 따뜻하다. 

이에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사라진 사람들을 찾기 위해 나선 ‘영혼 보는 콤비’ 김욱, 장판석과 함께 ‘브레인’ 이종아가 만나 시즌2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미씽: 그들이 있었다2’는 오는 12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