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가수 김호중이 '배틀트립2'에서 귀 호강을 선사한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 2TV '배틀트립2'에는 김호중, 전 축구선수 이동국, 정호영 셰프가 출연해 강원도 화천으로 떠난다.

이번 여행은 김호중이 이동국, 정호영을 형님으로 모시고 떠나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이에 앞서 17일 0시 '배틀트립2' 공식 SNS와 KBS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사람이 함께 한 선공개 영상이 게재돼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상 속 김호중은 식사 중간에 이동국, 정호영을 위해 '고맙소'를 열창했다. 식사 자리는 단숨에 공연장으로 변했고 김호중은 '트바로티'다운 발성과 가슴을 울리는 감정 표현으로 두 형님을 감동케 했다.

짧은 영상만으로 세 남자의 진한 우정은 물론 화천에 가득 찬 힐링 에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배틀트립2'는 '강원도의 숨겨진 보물 여행지'라는 주제 아래 팬이 추천한 지역을 여행한다. 앞서 방송인 최영재와 배우 김진우가 철원 여행을 성공리에 마친 가운데 김호중과 이동국, 정호영은 화천, 윤두준과 손동운은 인제 여행을 앞두고 있다.

방송 최초로 펼쳐지는 세 팀의 대결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역대급 귀 호강을 선사할 '배틀트립2'는 오는 19일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