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사진 제공 : JTBC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한문철 변호사와 이수근이 목요일 밤을 후끈하게 달굴 깜짝 듀오로 변신한다.

교통사고 없는 대한민국을 꿈꾸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기획·연출 민철기/ 이하 ‘한블리’) 내일(17일) 방송에서는 이수근의 자작곡 공개부터 한문철 변호사의 팝송 열창까지, 두 남자의 넘치는 흥으로 안방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이날 한문철 변호사는 여느 때처럼 엉뚱한 노래 퀴즈를 내며 소개할 블랙박스 영상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가 “가을에는...”이라며 운을 떼자 이수근은 “편지를 쓰겠어요”라며 센스 있게 화답, 감성이 통한 두 남자는 깜짝 듀오를 결성해 스튜디오를 구성진 흥으로 물들인다고.

별안간 흥으로 달궈진 스튜디오에서 이수근은 자작곡 ‘내 지갑에 있는 돈 다 갖다 써라’를 열창하기에 이른다. 

일상의 리얼함이 가득 묻어나는 가사에 패널들과 한블리 판정단은 폭소를 터트린다. 이어 마이크를 손에 쥔 한문철 변호사도 팝송을 열창하기 시작하며 도무지 끝날 줄 모르는 무한 열창을 이어나간다.

앞서 한문철 변호사는 소코도모의 인기곡 ‘회전목마’로 랩 실력까지 뽐내며 심상치 않은 끼를 방출했던 바. 그의 숨겨둔 열정을 알아본 이수근은 “변호사님 저랑 음반 한번 내실까요?”라며 제안한다. 과연 한문철 변호사가 이수근의 제안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되는 상황.

그런가 하면 한문철 변호사는 이수근, 규현, 한보름, 기욤 패트리, 우주소녀 수빈의 별명도 지어준다. 두 달간 ’한블리‘를 함께 하며 파악한 패널들의 성향을 고스란히 반영한 별명들에 현장에서는 공감의 박수 소리가 끊이질 않았다는 후문.

특히 규현의 별명에 모두가 박장대소를 했다고 해 한문철 변호사가 지어준 패널들의 별명은 무엇일지, 그의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궁금해진다.

한문철 변호사와 패널들의 날로 좋아지는 티키타카 호흡으로 한층 더 흥미롭고 유쾌한 시간을 기대케 하는 JTBC 교통 공익 버라이어티 ’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는 내일(17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