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황치열이 영화 ‘동감’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으로 함께한다.

황치열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를 위해’가 오는 25일 발매를 확정했다.

‘너를 위해’는 지난 2000년 발매된 가수 임재범의 대표곡이자 영화 ‘동감’의 OST로 많은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사랑에 대한 깊은 깨달음을 전한다.

22년 만에 리메이크로 화제를 이끈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작품 내 시대적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을 재해석한 곡들로 구성될 계획이다. 이에 스페셜 주자로 가창에 참여한 황치열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진한 감정선이 2022년표 ‘너를 위해’를 어떻게 재해석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황치열은 특유의 허스키한 매력과 극적인 표현력, 무게감 꽉 찬 성량을 통해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리고 있다. 특히 황치열만의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보컬이 벅찬 감정을 선사하며 매 앨범 오래도록 사랑받는 명곡을 남기고 있다.

영화 ‘동감’은 1999년의 ‘용’과 2022년의 ‘무늬’가 우연히 오래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다. 여진구, 조이현, 김혜윤, 나인우, 배인혁 등 대세 배우들로 구성된 신선한 캐스팅과 검증된 스토리의 만남이 2022년 새로운 멜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인 음색으로 무장한 파워풀한 성량과 수준 높은 표현력을 지닌 황치열이 임재범의 ‘너를 위해’ 속 애틋한 감성을 어떻게 풀어낼지 음악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황치열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의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를 위해’는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