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강하늘, 하지원의 고품격 연기 배틀(?)이 펼쳐진다.

13일(오늘)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뉴친스와 함께하는 텐션 업 제철 음식 여행’ 특집에서는 대배우 강하늘, 하지원과 함께하는 열연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이날 방송에서 제철 음식을 획득하기 위해 뜀박질과 루지 레이스 등 쉴 틈 없이 바쁜 시간을 보낸 두 게스트는 예고 없이 시작된 신박한 연기 미션에 의욕을 불태운다.

강하늘과 하지원은 팀에게 승리를 안겨주기 위해 ‘본업 모드’를 발동, 고퀄리티 연기력을 뽐내며 현장을 뒤흔들어 놓는다.

게임 도중 강하늘은 “나 지금 몹시 화가 나 있어!”라고 호통치며 극에 달한 분노 연기를 선보인다.

덩달아 팀원들 또한 불같이 화를 내며 감정 연기에 제대로 몰입한 모습을 보인다고. 과연 대배우는 물론 멤버들까지 모두를 단숨에 과몰입하게 한 미션의 정체가 무엇일지 더욱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하지원은 환한 미소를 띠며 강하늘과 ‘극과 극’ 텐션을 보여준다. 상대 팀마저 그녀의 해피 바이러스에 감염된 듯 해맑게 손뼉을 치며 텐션이 폭발한 모습을 보인다고. 같은 팀원들 또한 게임은 뒷전, 그녀의 상큼 발랄한 연기에 빠져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희로애락을 오가는 좌충우돌 연기 퍼레이드 끝에 누가 승리할 수 있을지 본방송이 기다려진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13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