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캐주얼 브랜드 피에이티(PAT)에서 2022 겨울 캠페인으로 화보와 패션 필름, 숏폼 영상 컨텐츠를 공개했다.

화보와 영상 속 배우 이시영과 송원석은 절제된 분위기에 겨울 시즌감이 느껴지는 패브릭 구조물을 배경으로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피에이티만의 프리미엄한 무드를 담아냈다. 이번 화보에서는 두 배우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함께 깊이 있는 컬러감들이 매치된 시크하면서도 깔끔한 겨울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특히, 이시영과 송원석이 착용한 피에이티의 겨울 시즌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화보에서 두 배우는 스마트 헤리티지 컨셉으로 표현한 비즈니스 캐주얼 웨어의 포멀(Formal) 라인부터 젠틀 레트로를 컨셉으로 한 라이프 웨어 액티브(Active) 라인, 내추럴한 무드를 담은 TfC(티에프씨) 라인은 물론, 프리미엄 소재의 하이 퀄리티 여성 컬렉션 모카(Mocca) 라인의 아이템을 완벽 소화하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하기도 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피에이티와 이시영이 함께한 ‘나는 PAT(피에이티)다’ 숏폼 컨텐츠도 주목할 만한 포인트이다. 지난 9월 ‘패션모델’편에 이어 이번에 공개된 ‘코뿔소’편에서는 이시영의 펫으로 피에이티의 상징인 코뿔소가 등장해 재미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이시영 특유의 밝고 유쾌한 매력이 돋보여 화제다.

한편, 피에이티의 겨울 시즌 캠페인 화보와 패션 필름 및 숏폼 영상 컨텐츠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화보 속 아이템은 전국 피에이티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독립문에서 전개하는 피에이티(PAT)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제품과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을 위한 진심을 담은 옷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오랜 노하우로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진 옷을 개발하여 진정한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료 제공 – 피에이티(PAT)]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