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SWAY(스웨이)가 향기로운 신곡으로 돌아온다.

SWAY(재연, 사야, 차준혁)는 2일 오후 6시 새 싱글 '섬유유연제'를 발매한다.

'섬유유연제'는 지난 9월 발매한 '퇴근할게요'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로, 연인을 향한 사랑을 가득 담은 곡이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나는 섬유유연제 향기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으며 팀의 리더 재연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연인의 매력에 푹 빠진 마음을 "갖고 싶어 네 섬유유연제" 등의 가사로 직설적이면서도 사랑스럽게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2020년 데뷔한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는 그간 'episode(에피소드)' 시리즈, '해변으로가요' 등의 싱글을 발표하며 탄탄한 음악성을 구축했다.

특히 지난해 11월에는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미니앨범 'episode finale.(에피소드 피날레)'를 발매해 호평받았다. 지난 9월 발매한 싱글 '퇴근할게요'를 통해서는 따분한 일상에 싫증이 난 현대인들의 고충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공감을 이끌었다.

또한 이들은 정식 데뷔 전부터 '남자친구', '로맨스는 별책부록', '가족입니다' 등 다양한 드라마 사운드트랙에 참여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었다.

JTBC '멜로가 체질'의 인기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발라드 버전에 이어 최근에는 tvN '나의 해방일지' OST 'We Sink(위 싱크)'를 발매하며 새로운 OST 강자로 부상했다.

한편 SWAY의 새 싱글 '섬유유연제'는 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