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서스펜스 스릴러 <자백>이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이어 10월 31일 (월)까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제공/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 제작: 리얼라이즈픽쳐스(주) | 감독: 윤종석 | 출연: 소지섭, 김윤진, 나나, 최광일]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1/1(화) 오전 7시 기준]
[출처: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11/1(화) 오전 7시 기준]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자백>은 밀실 살인 사건의 유일한 용의자로 지목된 유망한 사업가 ‘유민호’와 그의 무죄를 입증하려는 승률 100% 변호사 ‘양신애’가 숨겨진 사건의 조각을 맞춰나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자백>은 10월 31일 31,527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284,530명을 달성하며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다.

<자백>은 개봉 단 6일 차에 이미 올해 개봉한 한국 스릴러 영화 <배니싱: 미제사건>, <앵커> , <리미트>, <미혹>의 전체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뛰어넘으며 정통 서스펜스 스릴러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일깨우고 있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범죄 액션, 드라마, 판타지, 호러 등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이 극장가를 수놓고 있는 가운데 비교할 수 없는 몰입감과 배우들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자백>의 흥행 가도에 커다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자백> 을 관람한 관객들은 “오랜만에 보는 잘 만든 스릴러 영화네”(CGV 흐***), “촘촘하게 짜인 스릴러 각본 속에서 위력을 발휘하는 배우들. 스릴러의 긴장감, 각본의 치밀함, 배우의 능력 모두 최대치”(CGV EDG***), “꼼꼼한 스토리 덕에 제한된 공간 안에서도 관객의 시선을 잡아끄는 심리 스릴러”(메가박스 hyo***) 등 두 엄지를 치켜들었다.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올해 최고의 스릴러로 평가받는 <자백>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