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발매' 펀치, 신곡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 재킷 이미지 공개 '청순+고혹美' 발산  펀치, 확 달라진 비주얼…극과 극 반전 매력으로 '팬심 자극'    가수 펀치(Punch)가 물오른 미모를 발산했다.  28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펀치의 새 싱글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펀치는 트위드 미니 드레스를 입고 책장 위에 앉아 있는 모습이다. 가녀린 어깨 라인과 긴 헤어스타일이 청순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가운데, 고혹적인 눈빛으로 신비한 분위기를 자아내 가을과 어울리는 무드를 완성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펀치의 청아한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투명한 피부와 봄을 연상케 하는 화사한 분위기가 팬심을 자극했다.  펀치는 오는 31일 새 싱글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를 발매한다.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는 서정적인 멜로디와 레트로한 옛 감성 그리고 애틋한 노랫말이 어우러진 레트로 팝 곡으로, 그리운 사람을 생각하며 보내는 밤,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담았다.  펀치는 가을이 짙어지는 10월 말,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돌아오는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선보이며 신곡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펀치의 새 싱글 '이 밤이 가면 그대 올까요'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냠냠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오늘(29일, 토)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가수 이찬혁과 개그맨 김용명이 출격한다.

이날은 이찬혁과 김용명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놀토’ 두 번째 방문인 찬혁은 넉살과 한해에게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첫 출연 당시 이들과 ‘깔깔존’을 형성하고, ‘CH상사’를 만들어 회장을 맡았던 찬혁은 “(우리는) 사랑스러운 조합”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런데 넉살, 한해가 다른 분들에게도 깔깔이 역할을 하더라”며 서운함을 고백해 폭소를 안겼다.

김용명은 BTS 정국, 지코, 권정열 등 다수의 아티스트로부터 음악성을 인정받은 소식을 전했다. ‘소녀시대’ 노래도 신이 내린 리듬감으로 선보여 배꼽 잡게 했다. 또한 “받아쓰기를 한 번에 맞힐 수 있다. 시장 음식을 다 먹을 수 있다”라면서 의욕적인 모습으로 기대감을 높였다.

본격적인 받쓰가 시작되고, 이날은 상상을 초월하는 난이도의 노래가 출제됐다. 엄청난 양의 가사에 멘붕에 빠진 것도 잠시, 모두가 영웅의 자리를 놓고 고군분투했다. 

찬혁은 노래를 듣자마자 “제가 원샷을 받을 것”이라고 호언장담하더니 실력 발휘에 나섰다. 놀라운 청력으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의견을 냈다. ‘CH상사’ 인턴 넉살, 한해와 한 편의 드라마 같은 극적 서사를 만들어 분위기를 달구기도 했다.

김용명 역시 의욕적인 모습을 보였다. 강하게 주장을 밀고 나가는가 하면, 키와 예상치 못한 팀워크도 뽐냈다. 뿐만 아니라, 하이톤의 목소리로 한없이 수다를 떨어 퇴장 압박에 처하고, ‘짤(인터넷상의 사진) 생성기’답게 다채로운 ‘짤’을 탄생시켰다. 그런 가운데 ‘캐치 요정’ 태연, ‘키어로’ 키, ‘정답 판독기’ 김동현 등도 활약을 예고해, 이날 받쓰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이 짤의 출처를 찾아서’가 등장했다. 김용명은 시선을 강탈하는 명연기와 가창력으로 환호를 받았다. 찬혁은 유쾌한 오답 파티에 이어 ‘깔깔존’과의 합동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여기에 한해와 김동현의 자존심 싸움, 드라마 주인공에 몰입한 키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tvN 주말 버라이어티 ‘놀라운 토요일’에서는 신동엽, 태연, 박나래, 문세윤, 김동현, 키, 한해, 넉살, 피오가 전국 시장의 핫한 음식을 걸고 노래의 특정 부분을 정확히 받아쓰는 미션을 수행한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30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