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사진 = 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그룹 위아이(WEi)가 완성도 높은 무대로 핫한 변신을 각인시켰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6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의 타이틀곡 ‘Spray (스프레이)’와 수록곡 ‘Higher Ground (하이어 그라운드)’ 무대를 공개했다.

먼저 위아이는 ‘Higher Ground’ 무대로 파워풀한 라이브를 선보였다. 강렬한 비주얼과 다크 섹시한 무드로 시선을 사로잡은 위아이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여섯 색깔의 짙은 매력으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어 위아이는 절제된 섹시미가 녹아든 ‘Spray’ 무대를 펼쳤다. ‘Higher Ground’ 무대와 대비를 이루는 화이트 톤의 스타일링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고, 파워풀하면서도 때로는 부드러운 완급 조절로 무대를 장악하며 한층 뜨거워진 위아이표 사랑을 펼쳐 보였다.

지난 19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2 : Passion’을 발매하며 약 7개월 만에 컴백한 위아이는 청춘이 겪는 사랑의 성장통을 그려내며 더욱 단단해진 위아이표 음악을 선보였다. 이번 앨범은 지난 3월 발매된 ‘Love Pt.1 : First Love’에서 그린 ‘첫사랑의 서투름’을 지나 한층 뜨거워진 사랑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Spray’는 너라는 캔버스 위에 그라피티를 그려 넣듯 내 색깔로 흩뿌려 채우겠다고 선포하는 곡이다. 장대현이 랩 메이킹 작업에 참여해 사랑의 격정적인 감정을 그려내며 치명적인 매력의 트랙을 완성했다.

한편 위아이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Spray’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