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온라인 브랜드 ‘새드스마일(SAD SMILE)’과 ‘쇼미더머니 11’에서 릴보이와 함께 팀 그릴즈의 프로듀서로 활약 중인 그루비룸(Groovy Room)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새드스마일은 ‘SAD’와 ’SMILE’이라는 상반된 두 단어로 삶 속에 공존하는 두 감정을 보다 위트 있게 트위스트하여 풀어내는 브랜드로 캐주얼하면서도 재미있는 디자인 요소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에도 가상의 흥신소 ‘새드스마일 에리어’라는 컨셉을 정하여 그루비룸은 프로듀서가 아닌 부캐 ‘그루비룸 흥신소’ 직원으로 재미있는 화보를 만들었다고 한다. 

그루비룸 흥신소의 Account Manager 규정은 전체적으로 블랙 톤의 코디를 통해 시크한 그만의 매력을 선보였다.

여유로운 핏의 라운드 풀오버 스웨터와 오버핏 실루엣의 데님 코치 자켓을 함께 매치해 캐주얼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빈티지한 프린팅 스웻셔츠와 멋스럽고 독특한 스트라이프 무늬가 돋보이는 가디건으로 새드스마일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Security officer 휘민은 넉넉한 실루엣의 바시티 점퍼로 보안관의 멋을 표현하였다. 레더 자켓과 항공 점퍼의 완벽한 결합으로 포켓과 시보리에 배색 포인트를 주어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멋을 표현하였다. 또, 고급스러운 터치감과 쾌적한 나일론 소재의 다운 점퍼와 코듀로이 셔츠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루비룸이 착용한 제품과 다양한 새드스마일 제품은 코오롱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커스텀멜로우는 10월 29일 시즌 캠페인 모델 코드 쿤스트가 헤드라이너로 참여하는 자체 문화 행사 ‘1DAF:원데이아츠페스티벌’ 개최를 앞두고 있다. [자료 제공: 커스텀멜로우]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