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사진 제공 :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폭우도 뚫는 역대급 버스킹 공연이 펼쳐진다.

오늘(24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넌버벌 퍼포먼스 팀 ‘옹알스’와 가수 폴킴, 김태우, 홍경민이 거센 빗줄기도 막을 수 없는 다채로운 흥 파티를 선사한다.

이날 ‘옹알스’는 대사 하나 없이 소리와 동작들로만 이루어진 넌버벌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버스킹 공연의 포문을 연다. 익살스러운 표정 연기는 물론 클래스가 다른 비트박스와 저글링 실력을 보여주며 단 일 초도 눈 뗄 수 없는 공연을 이어간다.

이들의 명불허전 퍼포먼스를 본 손님들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격렬한 박수를 보냈다고 해 그 유쾌한 현장이 더욱 기다려진다.

배턴 터치를 받은 폴킴은 ‘옹알스’의 퍼포먼스에 기가 죽은 것처럼 보였지만 이내 독보적인 달콤 보이스를 뽐내며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의 OST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선곡해 비 내리는 가을밤을 더욱 촉촉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김태우는 ‘사랑비’ 무대를 준비해 아르바이트생으로 고생한 지난날의 한을 푸는 듯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과시한다. 이어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 중 한 명과 깜짝 무대를 이뤄 제대로 된 떼창 타임을 완성한다.

이런 가운데 흥을 주체하지 못한 사장님이 상의 탈의를(?) 시전,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군다고. 버스킹 공연을 위해 두 발이 아닌 다른 곳을 벗고 나선 이는 누구일지 흥미를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홍경민은 ‘흔들린 우정’ 무대를 꾸며 캠핑장 전체가 하나 되는 흥 파티를 벌인다. 그러나 앙코르 요청이 나오기도 전, 앙코르 강제 취소 사태가 발생하는가 하면 다음 날 아침 영업 준비를 하던 홍종현은 “목소리가 안 나오고 눈에 초점이 안 맞는다”라며 후유증을 호소했다는 후문. 광란의 밤이 어떤 결말을 맞이한 것일지 관심이 쏠린다.

모두를 혼연일체로 만든 캠핑장 마지막 밤이 담길 ENA채널, 채널A ‘배우는 캠핑짱’은 오늘(24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