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사진제공 = 불후의 명곡

[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불후의 명곡’ 더 프렌즈 특집이 1부의 뜨거운 열기에 이어 2부의 환상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오는 15일(토)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 577회는 더 프렌즈 특집 2부가 전파를 탄다. 지난주 베일을 벗은 박준형&박완규, 스테파니&리사, 블락비 태일&마독스, 키노(펜타곤)&WOODZ(조승연), 이병찬&박장현의 무대에 이어 양동근&리듬파워, 환희&그렉, 김기태&윤성,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등 연예계 절친 5팀이 무대를 이어간다.

1부에서 ‘찐’ 절친들의 하모니와 호흡이 무대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2부 출연진들의 치열한 열의가 기대감을 물씬 자아낸다. 이미리는 “오늘 마 다 때리 뿌사뿌자”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하고,  파트너 신승태 역시 주먹을 불끈 쥐며 화답한다.

또 황윤성은 자신과 동명이인인 김기태&윤성 팀을 의식하며 “가수 윤성은 저 한 명으로 족합니다”라며 도발해 현장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이 펼쳐졌다고.

한편, 이찬원은 상대 팀의 무대를 보고 기에 눌린 듯 고개를 숙이고, 김준현은 “야, 너 어떡하냐”고 설레발을 친다. 이찬원은 끝내 “이거는 누가 와도 못 이겨요”라며 망연자실했다는 후문. 이찬원&황윤성의 상대 팀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특히, 이찬원&황윤성의 무대는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라고 자신만만한 선전포고를 던진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처음 경연 무대에 오른 MC 이찬원이 보여 줄 반전 매력과 녹화 당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던 황윤성이 폭발시킬 에너지가 관전 포인트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선 김기태&윤성의 어떤 무대로 또 한번 감동을 자아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더 프렌즈 특집 2부에서는 양동근&리듬파워의 스웨그 넘치는 힙합 무대부터 환희&그렉의 소울 충만한 R&B, 김기태&윤성의 심금 울리는 록발라드, 신승태&이미리의 신명나는 국악트로트, 이찬원&황윤성의 색다른 트로트 무대가 안방 1열을 찾는다.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가 종합선물세트처럼 시청자들을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