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페트레이(PEUTEREY)’가 본격적인 FW 시즌을 맞아 신규 고객들을 위한 특별 혜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페트레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첫 구매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할인 쿠폰 팩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자사몰 회원에 한하여 첫 구매시 1회 사용 가능하며, 쿠폰 사용과 함께 신규 회원 할인 및 적립이 동시 가능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앰버서더인 가수 선미가 화보와 영상을 통해 선보였던 페트레이의 스테디셀러 타칸(TAKAN) 패딩부터 쿤토(KUNTO), 요베지(YOVAGE), 등 다양한 아우터들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FW시즌 새롭게 선보인 아이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이미지 제공 = 페트레이

페트레이는 2002년 이탈리아 토스카나에서 몽클레르 초창기 멤버들이 설립한 패션 하우스로 이탈리아, 프랑스, 미국 등 전세계에 걸쳐 약 11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매 시즌 50가지 이상의 소재를 사용한 컬렉션을 전개하며 2022년에는 가수 선미를 국내 앰버서더로 선정, 그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페트레이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10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키워드

#선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