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렌(REN, 최민기)이 티켓 파워를 발휘했다. 

지난 11일 오후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을 통해 오픈된 렌의 단독 팬콘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 (더 데이 애프터)'의 티켓은 예매 시작 5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THE DAY AFTER'는 렌이 데뷔 10년 만에 국내 팬들과 만나는 단독 공연으로 개최 소식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화제성과 인기가 티켓팅 열기로 나타나 눈길을 끈다. 렌은 다수의 뮤지컬 주연작에 이어 이번 단독 팬콘에서 또 한번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하게 됐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렌의 팬콘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렌과 소속사는 팬분들께 보답하는 마음으로 'THE DAY AFTER'의 공연 회차 추가를 긍정적으로 계획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렌은 올해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새 둥지를 틀고 솔로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로서 새로운 도약에 나섰다.

최근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에 이어 '삼총사'로 관객들과 소통 중이고, KBS 2TV '리슨업'과 '뮤직뱅크'에서 'LOCO (9:00 pm) (Prod. 라이언전)'로 화려한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10년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성장해온 렌이 또 어떤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번 'THE DAY AFTER'에서는 렌의 유니크한 열정과 개성, 그리고 앞으로의 음악적인 방향성까지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는 오는 11월 6일 오후 7시에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11월 12일에는 일본 공연도 예정돼 있다. 

키워드

#렌 #THE DAY AFTER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