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로젝트 리본 제공]
[사진 = 프로젝트 리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벤(BEN)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늘.. (Waiting..)'이 베일을 벗는다.

벤은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리본 프로젝트'의 열여덟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늘.. (Waiting..)'을 발매한다.

'늘.. (Waiting..)'은 지난 2002년 발매된 보아(BoA)의 곡으로, 강타가 작사, 작곡해 큰 사랑을 받았다. 차분한 피아노 선율 위에 따뜻하게 내려앉은 사운드가 돋보이며, 벤의 담담하면서도 섬세한 보이스가 더해져 다시 한번 대중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말해야 하는데 나의 마음을 / 내 기다림을 바보 같죠 항상 그랬죠 / 사랑해요 여전히 감사해요" 등 솔직하면서 애절한 가사가 벤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하게 적실 예정이다.

벤은 솔로 보컬리스트 뮤지션으로 인정받으며 '기념일', '혼술하고 싶은 밤', '나쁜 놈', '열애중', '180도'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또 수많은 드라마 OST에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만큼 벤의 새 컬래버 곡인 '늘.. (Waiting..)'을 향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고 있다.

벤이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의 열여덟 번째 컬래버레이션 음원 '늘.. (Waiting..)'은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