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제공]
[사진 = KBS 제공]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배틀트립2'가 첫 회부터 특별한 재미를 예고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2' 측은 10일 0시 KBS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코로나19 이후 다시 열린 여행길에 대한 설렘이 가득 담겼다. 스튜디오에는 성시경, 이용진, 허경환, 이미주 등 MC들과 더불어 스페셜 MC 허니제이가 자리해 눈길을 끈다.

특히 '배틀트립2' 첫 여행으로 아이키와 가비의 텐션 넘치는 베트남 다낭 여행이 예고돼 기대를 높인다. 이후로도 잠든 여행 세포를 깨워줄 신상 여행 트렌드, 현지 맛집,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가 함께 하는 특별한 랜선 여행이 이어질 예정이다.

'배틀트립2'의 첫 게스트로 나선 아이키와 가비, 예린과 김희정이 각각 어떤 여행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에게 리프레시를 선물할지 이목이 집중된다.

'배틀트립2'는 시청자의 취향을 저격하는 실속있는 여행 정보와 스타들이 직접 발로 뛰어 만드는 최적의 여행 코스까지 각각 다른 두 개의 여행기를 배틀 형식으로 풀어낸 대한민국 대표 여행 프로그램이다.

팬데믹으로 자리를 비운 지난 2020년 4월 이후 새롭게 업데이트된 여행지의 풍경, 맛집, 액티비티, 숙소 정보 등 다양한 정보와 완벽하게 설계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여행에 목말랐던 시청자들에게 생생한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KBS 2TV '배틀트립2' 첫 방송은 오는 1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