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오페라 가수를 꿈꾸는 펀드 매니저의 유쾌한 인생 2막 여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수입: D.seeD디씨드┃배급: ㈜트리플픽쳐스┃감독: 벤 르윈┃출연: 다니엘 맥도널드, 휴 스키너, 조안나 럼리┃개봉: 2022년 11월)

고품격 클래식 오페라 X 유쾌한 로맨틱 코미디의 초특급 만남!

<스탠바이, 웬디> 벤 르윈 감독 신작 & 아카데미 미술상 수상 제작진!

반짝반짝 빛나는 인생 2막 예고하는 보도스틸 12종 공개

인생 2막을 여는 가장 유쾌한 아리아를 담은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가 보도스틸을 공개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영화 <피가로~피가로~피가로>는 런던의 잘나가는 펀드 매니저 ‘밀리’가 오래 전부터 꿈꿔왔던 오페라 가수에 도전하기 위해 스코틀랜드로 떠나며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여정을 그린 오페라 로맨틱 코미디. 

행복을 찾아 LA로 떠나는 ‘웬디’의 특별한 모험을 그린 다코타 패닝 주연 영화 <스탠바이, 웬디>를 연출한 벤 르윈 감독의 신작으로, 영화 <하워즈 엔드>(감독 제임스 아이보리)로 미국 아카데미 미술상을 수상한 프로덕션 디자인 제작진이 참여해 영상미에 품격을 더했다.

<아이 엠 우먼>, <덤플링> 등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준 다니엘 맥도널드가 오페라 꿈나무 ‘밀리’ 역을, <맘마미아!2>에서 콜린 퍼스가 맡은 ‘해리’의 젊은 시절 역으로 출연해 친숙한 휴 스키너는 멀티잡을 뛰며 오페라 경연을 준비하는 프로 N잡러이자 만년 오페라 가수 지망생 ‘맥스’를 맡았다. 

영국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조안나 럼리는 은퇴 후 농가에서 제자를 가르치는 스코틀랜드 드럼버칸의 미친 디바 ‘메건’으로 변신해 개성 만점 카리스마 폭발 연기를 선보인다.   

공개된 보도스틸은 오페라를 제대로 배우기 위해 스코틀랜드 일년 살기에 돌입한 ‘밀리’가 ‘메건’으로부터 혹독한 스파르타 레슨을 받는 모습을 담아 험난한 오페라 가수 도전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평온한 마을에 난데없이 나타난 ‘밀리’가 영 못마땅한 ‘맥스’가 그녀와 함께 오페라 경연을 준비하며 묘한 경쟁이 시작되는 가운데 티격태격 케미 속 설렘이 싹트는 유쾌한 혐관 로맨스(서로를 싫어하는 관계에서 시작되는 로맨스)도 엿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인생도 사랑도, 찬란한 2막이 시작된다!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 로시니 ‘세비야의 이발사’ 등 유명 아리아의 향연!

엘리자베스 2세 여왕도 사랑한 스코틀랜드로 떠나는 오페라 로맨스 트립!

마침내 오페라 경연에 참가해 꿈의 무대에서 아리아를 열창하는 ‘밀리’의 모습, ‘맥스’와 함께 로맨틱한 오페라 공연을 펼치는 모습도 담겨 있어 과연 이들의 도전이 성공을 거두고 찬란한 인생 2막을 시작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고품격 오페라 로코에 걸맞게 영화 전반에 유명 오페라 아리아의 대향연이 펼쳐질 예정이어서 영화팬들은 물론 클래식 오페라 애호가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모차르트의 ‘피가로의 결혼’, 로시니의 ‘세비야의 이발사’, 베르디의 ‘라 트라비아타’, 비제의 ‘카르멘’ 등 익숙한 명작 오페라의 아리아들이 대거 등장할 예정이어서 본격 귀호강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더해 엘리자베스 2세 여왕도 사랑한 지역으로 유명한 스코틀랜드 북부 하이랜드의 그림 같은 풍광도 만날 수 있어 스크린으로 떠나는 특별한 오페라 로맨스 트립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름다운 아리아 선율과 유쾌한 웃음이 어우러져 올가을 오페라와 사랑에 빠질 고품격 로코 <피가로~피가로~피가로>는 11월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