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가수 숙행이 ‘커피여우 김삼월’ OST 주자로 합류한다.

오는 10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숙행이 참여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헤어진다 해도’가 발매된다.

‘헤어진다 해도’는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이주용의 합작품으로, 애절한 멜로디와 가슴 아픈 이별 스토리가 돋보이는 팝발라드 곡이다.

‘헤어진다 해도 너와 헤어져도 나는 그대로일 것 같아/자신 없어 네가 없는 나의 하루 어떡하니 난 그대론데’처럼 이별을 맞은 한 사람의 슬픈 마음을 표현한 애틋한 노랫말과 웅장한 사운드가 우리들의 마음에 깊은 여운을 안겨준다.

특히 이번 곡에는 폭넓은 장르를 소화하고 있는 가수 숙행이 함께 해 완성도를 높였다. 숙행은 말하듯이 노래하는 도입부를 지나 폭발적인 클라이맥스 구간에 이르기까지 탁월한 완급조절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숙행은 지난 2011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해 자신의 앨범을 비롯, 드라마 ‘끝까지 사랑’, ‘빨강 구두’, ‘바람의 유혹’, ‘으라차차 내 인생’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음악 행보를 이어갔다. 특히 JTBC ‘히든 싱어’, TV조선 ‘미스트롯 시즌1’ 등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 역량을 보여주며 이름을 알렸다.

Nica 작가의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은 인간으로 변해 버린 구미호 김삼월, 그리고 방랑 생활을 하던 그녀를 아르바이트생으로 들인 카페 사장 박종만의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담은 순정물이다.

한편 숙행이 가창한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OST ‘헤어진다 해도’는 오는 10월 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