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팝뮤직(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가수 에일리(Ailee)의 XR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오는 11월 12일 개최되는 에일리 온라인 XR 콘서트 'Colors(컬러스)' 티켓 예매가 27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과 라커스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Colors'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을 합친 확장현실(Extended Reality)이라는 미래 기술을 접목한 최첨단 XR 콘서트로, 에일리의 음악 세계관을 다채로운 컬러로 담았다. 특히 에일리의 10년 음악 여정을 담은 환상적인 멀티버스를 통해 기존 공연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경험과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그뿐만 아니라 지구 환경 회복의 새로운 XR 유니버스를 전 세계 관객과 공유하는가 하면 팬들이 직접 공연의 셋 리스트를 선정하는 등 뜻깊은 팬 메이드 공연을 선보일 전망이다. 또 공연 수익금의 일부는 에일리언(팬덤명)의 이름으로 세계자연기금(WWF)에 기부할 예정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국콘텐츠진흥원 후원으로 제작되는 에일리 온라인 XR 콘서트 'Colors'는 오는 11월 12일 오후 9시 '라커스 라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일리는 XR 콘서트 'Colors'에 앞서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11월 5일과 6일 펼쳐지는 대구 공연을 시작으로 안양, 창원, 군산, 부산, 서울 등 전국 각지를 돌며 데뷔 10주년을 함께 할 계획이다.

키워드

#에일리 #Colors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