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밴드 엔플라잉 (N.Flying)이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가창자로 나선다.

엔플라잉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에게로 가는 길'이 오는 10월 1일 발매를 확정했다.

'너에게로 가는 길'은 지난 1998년 발매한 가수 박상민의 곡이다. 엔플라잉은 밴드의 특색을 살린 경쾌한 비트와 시원한 고음으로 2022년 버전 '너에게로 가는 길'을 완성할 예정이다.

특히 22년만에 리메이크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동감'의 컬래버레이션 음원들은 작품의 배경인 1990년대 중후반 명곡들의 리메이크 버전 곡들로 이뤄질 계획인 만큼, 엔플라잉이 재해석한 '너에게로 가는 길'을 향한 음악팬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엔플라잉은 그동안 '옥탑방 (Rooftop)', 'Autumn Dream (어텀 드림)', '아 진짜요. (Oh really.)', 'Moonshot (문샷)'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통해 리스너들에게 엔플라잉 표 에너지를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아 왔다.

영화 '동감'은 우연한 계기로 무전기를 통해 소통하게 된 두 남녀가 각자 살아가는 시대 속에서 벌어지는 사랑과 우정을 그린 이야기이다. 

여진구-조이현-김혜윤-나인우-배인혁 등 요즘 대세 배우들로 구성된 신선한 캐스팅과 검증된 스토리의 만남으로 2022년 새로운 멜로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엔플라잉이 가창에 참여한 '동감' 컬래버레이션 음원 '너에게로 가는 길'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