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프리즘필터뮤직그룹, 파괴연구소 제공]
[사진 = 프리즘필터뮤직그룹, 파괴연구소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래퍼 김농밀(오담률)이 '굿잡' OST에 참여했다.

22일 오후 6시 김농밀(오담률)이 참여한 ENA 수목드라마 '굿잡 (Good Job)'의 다섯 번째 OST 'PUZZLE (퍼즐)'이 발매된다.

'PUZZLE'은 누구나 쉽게 리듬을 탈 수 있도록 만든 미디엄 템포의 펑키한 힙합 곡이다. 김농밀(오담률)은 강렬한 드럼 비트, 리드미컬한 베이스, 일렉트릭 기타 연주 위에서 여유로운 플로우를 선보인다.

특히 김농밀(오담률)은 가창뿐만 아니라 'PUZZLE'의 작사에도 직접 참여해 "하나씩 풀어 맞춰가는 정답이라는 퍼즐"에 대한 메시지를 노래한다. 이에 완곡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진다.

김농밀(오담률)은 Mnet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시리즈를 통해 힙합 팬들에게 존재감을 알린 래퍼다. 트렌디한 음악 스타일은 물론, 여유로운 플로우와 재치 있는 가사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스탠드업 코미디 쇼 '이수근의 눈치코치'에 출연해 글로벌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11월 더블 싱글 'HGBS'로 실력을 입증한 김농밀(오담률)은 올해도 '핫소스 가요제'에 참여해 김선응과 함께한 음원 '로켓'을 선보이는 등 다방면에서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굿잡'은 재벌과 탐정, 이중생활을 오가는 리치맨 은선우(정일우 분)와 초시력을 장착한 가슴 따뜻한 궁상녀 돈세라(권유리 분)의 계급 붕괴 탐정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되고 있다.

김농밀(오담률)이 참여한 '굿잡' OST Part. 5 'PUZZLE'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