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사진 제공 = 케이티시즌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OTT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가 드디어 오늘(22일) 컴백한다.

seezn(시즌) 오리지널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는 (여자)아이들 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가 더 강력해진 ‘취급주의’ 박스와 함께 태국 여행을 즐기는 리얼 여행 버라이어티다. 열심히 일한 (여자)아이들이 눈과 입이 즐거운 태국에서 힐링 투어를 즐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예고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맛있는 태국 음식을 잘 먹고 ‘장꾸력’ 폭발한다. 또한 잘 놀며 잘 쉬는 ‘힐링 투어’ 취향 저격 풀코스로 미소를 자아냈다. 

특히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에 완벽하게 적응한 듯 ‘취급주의’ 박스를 통해 게임 본능을 뽐내며 재미를 예고했다.

시즌 1에서 (여자)아이들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훈훈한 케미스트리, 그리고 힐링 여행으로 사랑을 받았던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아름답고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태국으로 떠날 힐링 여행이 기대를 높인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지난 시즌 큰 인기를 끌었던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라면서 “태국에서 펼쳐질 (여자)아이들만의 즐거운 ‘힐링 투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여자)아이들 외 취급주의 2’는 통신사 상관 없이 seezn(시즌)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볼 수 있다. 오늘(22일) 오후 6시 첫 선을 보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한편 OTT 플랫폼 seezn(시즌) 어플리케이션은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에서 PC 버전으로도 감상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