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윤수 기자 = 10월 6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지으며 기대를 모으는 미스터리 공포영화 <스마일>이 2차 보도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원제: Smile┃감독: 파커 핀┃출연: 소시 베이컨, 제시 어셔, 카일 갈너┃수입/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스마일>은 자신의 눈 앞에서 기괴한 미소와 함께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가 죽음의 실체를 추적해 나가는 미스터리 공포.

이번에 공개된 <스마일> 의 2차 보도스틸은 메인 30초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저주가 된 미소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기괴하게 웃어보이며 자신의 눈 앞에서 목숨을 끊는 환자를 목격한 정신과 의사 ‘로즈’의 일상을 뒤덮는 소름끼치는 미소들이 보는 이로 하여금 섬뜩한 공포를 느끼게 한다.

자신의 환자들을 비롯한 주변의 인물들의 기괴한 미소는 끔찍한 일들과 함께 걷잡을 수 없이 번지기 시작하고, 정신과 의사 ‘로즈’는 시시각각 다가오는 죽음을 피하기 위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된다.

특히, 무언가를 목격하고 겁에 질린 듯한 ‘로즈’의 표정은 과연 이 죽음의 미소의 끝에 무엇이 있을지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스마일' 스틸컷
'스마일' 스틸컷

 

티저 예고편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1,800 만회, #공포의스마일챌린지 틱톡 해시태그 조회수 1,000 만뷰를 돌파하며 각종 온라인 플랫폼에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스터리 호러 <스마일>은 2022년 가장 무서운 공포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보도스틸 역시 귀신과 사이코패스 등 다른 공포영화에서 익히 보았던 흔한 장면들이 아닌 기괴한 미소만 담고 있음에도 공포영화를 좋아하는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극강의 공포와 섬뜩한 미소가 담긴 2차 보도스틸을 공개한 미스터리 공포 <스마일>은 10월 6일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