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뿅뿅 지구오락실 캡처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tvN ‘뿅뿅 지구오락실’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미공개 영상이 공개된다.

오늘(16일, 금)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뿅뿅 지구오락실(연출 나영석, 박현용)’ 최종회에서는 지구 용사 4인방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진다. 또한 방콕에서의 첫날 밤을 뒤흔든 ‘기상 미션’ 등 미공개 영상들이 대거 방출돼 마지막까지 유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뿅뿅 지구오락실’은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의 신선한 조합만으로도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매회 예능 고수 제작진들을 당황케 하는 지구 용사 4인방의 남다른 활약에 tvN 타깃인 2049 시청률은 10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등 각종 화제성 지수를 장악하며 “새로운 MZ 예능이 탄생했다”는 호평을 얻었다. (케이블, IPTV, 위성 통합한 유료플랫폼 기준/닐슨코리아 제공)

이날 방송에서는 강원도 고성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난 지구 용사들은 마지막 일정으로 브런치 카페를 찾는다. 취향 저격 브런치 카페에서 도란도란 수다 타임을 갖는가 하면, 넘치는 끼와 흥으로 인생샷에 도전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촬영 종료를 코앞에 둔 이들이 어떤 색다른 즐거움으로 최종회의 아쉬움을 달랠지 이목이 집중된다.

제작진이 꼭꼭 숨겨둔 풍성한 에피소드도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어색한 첫 만남을 지나 조금씩 가까워진 순간, 모이기만 하면 웃음을 만들어낸 카메라 밖 이야기들이 소개되는 것. 

뿐만 아니라 궁금증을 모았던 ‘기상 미션’의 대서사시도 펼쳐진다. 장장 12시간에 걸친 심장 쫄깃한 심야 추격전, 아무리 편집을 해도 분량이 넘쳐난 비하인드 스토리가 예고돼 기대감을 높인다.

이 밖에 ‘뿅뿅 지구오락실’ 세계관의 중심인 토롱이를 둘러싼 비화가 밝혀진다. 옥황상제를 피해 지구로 도망 온 토롱이의 태국 여행기, 관종 면모를 뽐내다 용사들에게 허무하게 잡혀버린 사연, 너무 빨리 잡혀 토롱이 세계관을 포기할까 했던 제작진의 속마음까지, 놓치면 후회할 꿀재미는 오늘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 최종회는 오늘(16일, 금)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