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후디(Hoody)가 오는 16일 0시 EP 앨범 [On And On]을 발매한다.

지난 8일 EP [On And On]의 선공개곡 ‘By Your Side (Feat. Jinbo)’를 발표하여 한차례 주목 받은 바 있는 후디는 AOMG 공식 SNS를 통해 오늘 밤 12시 발매되는 EP [On And On]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티저 영상 등을 공개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On And On]은 지난 6월 싱글 발매한 ‘Like You’와 선공개곡 ‘By Your Side (Feat. Jinbo)’를 포함하여 총 9트랙을 담은 앨범으로, 후디를 비롯한 그레이(GRAY), 피제이(PEEJAY), 차차말론(Cha Cha Malone) 등의 프로듀서진과 박재범, 도끼(Dok2), 엘로(ELO), 진보(Jinbo) 등의 피처링진이 참여하여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타이틀곡 ‘Your Eyes (Feat. 박재범)’는 앞서 ‘Solo’, ‘Me Like Yuh’, ‘All I Wanna Do’ 등의 곡을 통해 후디와의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인 바 있는 박재범이 피처링을 맡고, 힙합신은 물론 대중음악 신에서 현재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프로듀서인 그레이가 프로듀싱을 맡은 곡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타이틀곡 ‘Your Eyes’에 대해 “후디와 박재범, 그레이 AOMG의 세 아티스트의 개성이 고루 담긴 트랙으로 AOMG만의 색을 담은 겨울 시즌 송이라 할 수 있다. 계절 내내 들어도 질리지 않을 감미롭고 편안한 곡”이라 전했다.

후디의 EP [On And On]은 16일 0시 국내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아이튠즈를 통해 발매되며, 타이틀곡 ‘Your Eyes (Feat. 박재범)’의 뮤직비디오 또한 함께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