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RNX뉴스] 현재훈 기자 =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프라인 MD 팝업스토어로 팬들을 찾는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5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서울 롯데 영플라자 위드뮤 팔레트점에서 데뷔 첫 포토북 ‘STAYC THE FIRST PHOTOBOOK <STAY IN CHICAGO>’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포토북 세트와 함께 멤버별∙유닛별∙단체 포스터 세트와 PVC 카드 지갑, 마그넷 세트, 반팔 티셔츠, 다꾸세트 (틴케이스, 마스킹 테이프 1종, 스티커 6종) 등의 MD를 판매하며 데뷔 첫 포토북의 의미를 더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6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하는 등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한다.

스테이씨의 데뷔 첫 포토북 ‘STAY IN CHICAGO’는 지난 5월 ‘KCON 2022 프리미어 인 시카고’ 공연 참석 차 미국 시카고를 방문한 스테이씨의 이야기를 담아냈다. 시카고 속 여섯 멤버의 매력을 ‘STAY IN Chic’ ‘STAY IN Cool’ ‘STAY IN Comfortable’ ‘STAY IN Classic’ ‘STAY IN Celebration’ 등 총 다섯 개의 테마와 총 200페이지의 풍성한 분량으로 풀어냈다.

이밖에도 스테이씨만의 통통 튀는 영한 에너지를 가감 없이 담아낸 엽서, 포토카드, 메이킹 DVD 등 종합 선물 세트와도 같은 알찬 구성으로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데뷔 후 첫 해외 스케줄을 담아낸 첫 화보집인 만큼 팬들에게 한층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전원 센터’ ‘전원 메인보컬 그룹’ 등의 수식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스테이씨는 지난 7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 (위 니드 러브)’를 통해 탄탄한 음악성을 증명했다.

최근에는 미국 6개 도시에서 진행된 ‘KCON 2022 US 투어’를 성료하며 글로벌 대세 존재감을 굳혔다.

키워드

#스테이씨 #STAYC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