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장기 흥행 사냥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헌트> 의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 특별판 출연을 확정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감독과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유튜브 채널 [워크맨]에 출연한다.

지난 6월 시즌1을 마무리하며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고 있는 [워크맨](SLLDLAB 제작)은 장성규가 직접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일터의 생생한 정보를 솔직한 입담으로 풀어내는 유튜브 콘텐츠이다. 

<헌트>의 주역들은 오는 9월 16일 [워크맨] 특별편에 출연한다. 장성규는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과 함께 <헌트 >의 무대인사에 참석하는 것은 물론, 전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특급 팬 서비스를 펼치는 이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워크맨] 특별판은 9월 16일 18시에 공개된다.

이정재 감독, 정우성, 허성태, 정만식이 전할 새로운 매력이 기대되는 영화 <헌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