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한 뷰티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안나’ 이후 ENA 시리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OST 참여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수지는 최근 새로 공개된 화보와 영상에서 올 블랙의 대담하고 시크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와 고혹적인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당당하고 우아한 애티튜드로 무결점 광채 피부를 여과 없이 드러내는 영상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배가 시키며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화보와 영상에서 돋보이는 수지의 광채나는 무결점 피부는 랑콤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으로 완성됐다.

이날 촬영 현장에서는 컨셉에 맞는 연기를 완벽히 구사하며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하였으며, 특별한 소품 없이 독보적인 아우라로 화보와 영상을 꽉 채워 ‘역시 갓수지’라는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한편, 새로 공개된 화보와 영상은 랑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랑콤의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세럼’은 전국 랑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미지 제공 : 랑콤]

키워드

#랑콤 #수지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