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사진 제공 : MBC '도포자락 휘날리며']

[서울=RNX뉴스] 김형준 기자 = ‘도포파이브’가 ‘세상의 끝’에서 도포자락을 휘날린다.

11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는 ‘도포파이브’ 김종국과 지현우, 주우재, 노상현, 황대헌이 덴마크의 최북단 스카겐에 위치한 그레넨으로 향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지현우는 “파도와 파도가 만난다는 건 상상도 못 해 봤다”라며 북해와 발트해가 서로 만나는 모습을 보고 경외감을 드러내고, 노상현은 바다와 하늘의 경계가 불분명한 환상적인 경관에 “말도 안 돼”라며 탄성을 내지른다.

또한 김종국은 “신기하다. 파도가 양쪽에서 친다.”며 맑은 바닷속을 들여다보면서 호기심을 뿜어내고, 주우재는 “바다를 보니까 왜 이곳을 ‘세상의 끝’이라고 하는지 알겠다. 저 바다 끝에 아무것도 없을 것 같다”라며 감성을 폭발시킨다.

특히 지현우는 이날 자연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며 휘게(편안함, 따뜻함, 아늑함을 뜻하는 덴마크어)를 만끽한다. 그는 “언제 또 와보겠냐. 평생 못 잊을 것 같다”며 덴마크에서 누렸던 힐링을 되새김과 동시에 행복한 여정에 함께 한 멤버들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낸다.

이날 방송에서는 ‘도포파이브’가 서로를 향한 진심을 전하는 솔직담백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어색했던 첫 만남의 순간부터 8박 9일간 대장정의 마침표를 찍게 된 순간의 아쉬운 마음까지, 5인의 진솔한 이야기가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도포파이브’의 진솔한 토크는 11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도포자락 휘날리며’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