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WORLD 제공]
[사진 = KBS WORLD 제공]

[서울=RNX뉴스] 김윤서 기자 = 'K팝 집사 크루'가 못 말리는 상전 사랑을 펼친다. 

9일 오후 방송되는 KBS WORLD 새 예능프로그램 '우리집 상전'(연출 김영민) 2화에서는 위너 이승훈, 윤지성, 예린이 각자의 '상전'들과 특별한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이승훈은 자신의 상전 오뜨를 '트민견'으로 만들기 위해 나선다. 먼저 이승훈은 펫 타로를 통해 오뜨와의 궁합과 오뜨의 속마음은 물론 자신의 연애 전망까지 알아본다. 이어 마지막 카드 한 장으로 인해 현장에 있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윤지성은 자신과 똑 닮은 친동생과의 케미를 뽐낸다. 윤남매는 이사 직후 '베로ZONE'부터 정성껏 꾸미며 지난날을 회상한다. 또한 이사를 기념하며 다 함께 자장면을 시켜 먹은 가운데 바닥에서 신문지를 깔고 식사하는 집사들과 달리 밥상에서 식사를 하는 상전 베로의 모습이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예린은 해피의 건강을 위한 펫 푸드 만들기에 돌입한다. 해피가 좋아하는 오리고기와 토마토가 들어간 오므라이스, 블루베리 라테까지 다채로운 건강식을 준비한다. 여기에 해피의 먹방을 ASMR로 승화시키는 등 열정적인 집사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우리집 상전'은 K팝 스타들과 그의 반려동물들이 함께 하는 본격 반려동물자랑 프로그램이다. 스타들은 물론 전 세계 팬들 또한 자신의 반려동물의 소중한 모먼트가 담긴 영상을 공유하며 '상전 자랑'으로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을 펼친다. 

이에 현재 '우리집 상전' 크리에이터링을 통해 시청자들의 상전 영상을 접수 받고 있다. 매력적인 상전의 모습을 자랑하고자 하는 반려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이며 영상 채택은 조회수 및 '좋아요' 누적 기준으로 선정한다. 

'우리집 상전'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KCA)의 지원으로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KBS WORLD를 통해 142개국 프라임 타임에 송출되며 OTT 플랫폼 seezn(시즌) 오리지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또 1800만 구독자를 보유한 KBS WORLD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한편 '우리집 상전' 2화는 9일 오후 11시 5분 KBS WORLD를 통해 방송되며 국내에서는 오는 11일 오전 11시 seezn과 KBS WORLD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